이야기꾼 - 인생의 희노애락을 담다

UN - 으악 안티 백서 새@끼들, 백신 겁나 맞아야 하는데 거부해서 상황이 여의치가 않다.

BTS 제이홉 - ㅎㅎㅎ 여러분~ 저 백신 맞았어요~~^^

무슨 일이지!!!!

여러분 백신 맞으세요~ 저희 안 보고 싶으세요?

전 세계의 팬들이 인증하는 백신 예방 접종 현황 

- 우리 서로 잘 지내자~ 사랑해 그리고 난 예방접종을 받는다.

- 아미들은 방탄소년단이 유엔의 지속가능발전목표 모멘트 행사에서 7명 전원이 COVID-19 예방접종을 완료했다고 발표한 후 예방접종 현황을 공유하고 있다.

- 잃어버린 세대 대신 환영하는 세대라고 불러줘. 이 세대가 받아들이고 넘어가기 시작했고, 세계를 위해 새로운 페이지를 계속 쓰기 시작했으니깐. 방탄 소년단. 미래에 대한 믿음을 잃지 마라. 우리는 함께 이 대유행의 힘든 시기를 헤쳐 나갈 수 있다.

- 아미들이 아직 예방접종을 맞지 못했다면, 어서 예방접종을 맞아라. 가까운 미래에 소년들을 볼 수 있도록 이 유행병을 끝내자!

- 필리핀-캐나다 아미 완전 백신 접종!

- 우리 모두 곧 다시 보게 될 거야. 나는 희망적이다.

- 베이비 rj는 두번의 투약 동안 나와 함께 있어 주었다. 군인이라는 자부심과 백신을 접종받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 난 백신을 맞았는데도 여전히 내 마스크를 쓰고 있어. 너도 군대에 가야 해. 우리가 방탄소년단을 보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졌어.

- 예쁜 아미는 예방접속을 받는다.

완전히 예방 접종을 맞은 아미야. 하지만 여전히 내 마스크를 쓰고 있어

- 자랑스러운 군대. 나는 완전히 예방 접종을 맞은 아미다.

- 나도 맞았음

- I GOT MINE FOR BTS YOU

충분히 예방 접종을 맞은 그리고 언젠가 보기 위해 여전히 내 마스크를 쓰고 있다.

방탄소년단 다시 보자!!

아미들은 다 백신 맞아! 콘서트 안 볼 꺼니?!!!

트위터에 BTS 덕분에 백신 맞았고 백신에 대한 루머를 퇴치하자는 트윗이 계속 공유됨.

설령 네가 예방 접종을 맞았다고 하더라도, 계속 마스크는 쓰세요!  

국제 적십자 - 물들어 온다~~ 모터 달아요 빨리~~

UN - 아오 BTS 광고 효과 달달하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