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꾼 - 인생의 희노애락을 담다

전 세계 Social Media의 거인들

새로운 사용자가 매일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합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네트워크는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Meta가 소셜의 왕으로 남을까요? 평균 인터넷 사용자는 매일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2.5시간을 보냅니다. 사용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무엇이며 이러한 플랫폼을 소유한 회사는 누구일까요?

미국 (Unites States) 지역 앱의 활성 사용자 수

4개의 플랫폼에서 Meta는 총 75억 명의 월간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시간 약 30,000시간 분량의 새로 업로드된 콘텐츠가 YouTube에 업로드됩니다.

Linkedin은 월간 활성 사용자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수치는 사용 가능한 가장 최근 추정치입니다.

Facebook 

2.9B = 29억

Youtube 

2.3B = 23억

WhatsApp 

2.0B = 20억

FacebookMessenger 

1.3B = 13억

Instagram 

1.3B = 13억

Discord 

140M = 1억 4천만

Picsart 

150M = 1억 5천만

PageBites 

212M = 2억 1천2백만

Quora 

300M = 3억

Reddit 

430M = 4억 3천만

Pinterest 

454M = 4억 5천4백만

Twitter 

463M = 4억 6천3백만

Snapchat 

538M = 5억 3천8백만

Microsoft Skype 

300M = 3억

Microsoft Teams 

250M = 2억 5천만

Microsoft Linkedin

310M = 3억 1천만

아시아 ( Asia ) 지역 앱의 활성 사용자 수

중국 비디오 앱들은 TikTok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콘텐츠는 일반적으로 더 다양하고 라이프 스타일에 중점을 둡니다.

QQ는 Skype와 유사한 기능을 가진 중국어 메시징 앱입니다. WeChat이 등장하기 전에는 중국의 주요 메시징 플랫폼이었습니다.

WeChat 

1.2B = 12억

TikTok 

1.0B = 10억

Kuaishou 

1.0B = 10억

QZone 

600M = 6억

QQ 

591M = 5억 9천1백만

Weibo 

566M = 5억 6천6백만

Tieba 

300M = 3억

Viber 

250M = 2억 5천만

Line 

169M = 1억 6천9백만

Likee

150M = 1억 5천만

중동 ( MiddleEast ) 지역 앱의 활성 사용자 수

Telegram 

600M = 6억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