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꾼 - 인생의 희노애락을 담다

일본 신주쿠역 근처에 개장한 여성전용 무인 캡슐호텔

일본 신주쿠역 근처에 생긴 여성전용 캡슐호텔. 문에 여성전용이라 쓰여있어 남자는 입장이 불가하다. 들어가면 무인 시스템으로 결제를 할 수 있고 1박에 2160엔(한화로 약 21,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일본의 무인 캡슐호텔

숙박외에 샤워만 하고 나가는 옵션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 12살부터 17살까지는 부모님의 동의서가 있으면 캡슐호텔에서 혼자 잘 수 있으며, 18살 부터는 동의없이도 자유롭게 캡슐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결재를 하면 카드가 발급된다. 발급된 카드로 문을 열고 들어가면 된다.

무인 캡슐호텔 출입카드

캡슐 호텔 외 다양한 시설을 완비 한 9층 건물

캡슐 호텔에 들어오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각 층에 이동하여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넉넉한 크기의 개인 락커룸 제공

개인 락커룸을 제공하며 단기 숙박을 이용하려는 숙박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이 꾸며져 있다. 라커룸의 크기도 작지않아 캐리어 및 옷 신발을 보관할 수 있다.

캡슐호텔 실내 - 락커룸

세련되고 청결한 캡슐 호텔

캡슐 호텔은 꽤 세련된 소재로 깨끗하게 만들어져 있고 크기도 넉넉하다. 여성이 혼자 자기에는 꽤 넉넉하여 비좁고 답답하단 생각을 느낄수 없을 정도로 쾌적해 보인다.

캡슐호텔 모습

충전시설 - 수면패턴 분석 기능을 내장한 내부 시설

사진 상으로는 비개외에 아무것도 없어보이지만 충전을 위한 usb 포트와 실내 조명 조절장치가 존재한다. 그리고 상단에는 수면 센서도 달려있어 이용 후에 이메일을 통해 수면 패턴 분석 레포트를 받아볼 수 있다.

캡슐 호텔 내부 시설

애너미티 (욕실용품) 제공

캡슐 호텔이긴 하지만 나름 숙박시설이므로 욕실 용품도 제공한다. 칫솔 / 치약은 물론 수건 두장, 목용 매트, 슬리퍼가 제공된다. 공용 화장실도 관리가 잘 되어있어 깨끗하다.

넓고 개방된 라운지 및 프라이빗한 시설 제공

9층에는 넓은 라운지와 충전시설. 그리고 빠른 wifi를 제공하는 시설이 완비되어있습니다. 간단한 웹서핑이나 업무를 볼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1인용 독서실과 같은 프라이빗한 데스크도 제공하므로 집중해서 일을하거나 자기만의 여가 시간도 보낼 수 있습니다.

개방된 넓은 라운지 - 프라이빗한 공간 제공

깨끗한 샤워 공간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한 세면 공간을 제공하며 드라이등 욕실용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구비되어 있다.

여자 혼자 하룻밤을 지내야 할때. 주변 사람들 눈치보지 않고 부담없이 이용해 볼 수 있는 나름 괜찮은 숙박시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