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꾼 - 인생의 희노애락을 담다

Q. 최근 근황이 어떻게 되시는지요

(때가 때인지라..) 집에만 있어요.. ㅎ

'개그콘서트 출연했던 사람은, 개콘을 안하면, 아무것도 안하는 줄 아세요'

어울리지 않게, 샌드아트를 좀 해요

 

'모래를 가지고 그림을 그리는 거죠'

샌드아트 임혁필

대학 다닐 때, 서양화를 전공해서요

해외영상, 전문가 등을 통해 샌드아트를 배웠죠.

2010년 정도 부터 했어요

Q. 샌드아트 공연에 대해서 설명해주세요

샌드아트 공연은, 보통 (처음에) 사회자가 소개를 해요

"샌드 아티스트, 홍길동을 소개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샌드아트를 보겠습니다"

그런데, 저는 그렇게 안하고 음악이 먼저 나오고, 불이 꺼지고...그리고, 먼저 그림을 그려요

 

그림 다 그리고, 불이 탁 켜지면 ..

"안녕하세요 개그맨 임혁필 입니다"

 

"어? 어? 뭐야"

"진짜 저 사람이 그린 거야?"

 

막 놀라고 있으면, "아, 예 저는 그림 그리는 지적인 개그맨 이에요"

"얼굴로 웃기는, 옥동자, 갈갈이.. 이런 애들 있죠?" 

"걔네들하곤 달라요~" 하면... 빵빵 터지죠

 

실제로 만나보니, 외모가 준수하십니다.

제가 양악수술을 했잖아요

세바스찬 임혁필, 양악수술 전후 사진공개...."누구세요?"

 

잘생겨진건 아니고요. 정리정돈 정도 된건데... ᄒ

임혁필, 양악수술 위험성 경고 "미용이라면 반대"

 

사람들이 제가 주걱턱(이어서 수술한줄 알아요)

그게 아니고, 옆으로 부정교합이라...소화력이 떨어진다고.. 하시더라고요

건강을 목적으로 한 거기 때문에...

 

치아가 이렇게 있으면, 이렇게 있는 거를 이만~큼씩 집어 넣고,

그런 건 아니고 저는 이렇게 여기 틀어진 것만.. 맞춘 거여서

그렇게 막 드라마틱하게 된건 아닌데...

 

96년도에 딱 데뷔했는데, 방송국에 딱 들어와서 보니

못생기거나.. 그런 사람들이 없었어요.

제가 좀 독보적이었어요

그런데 갑자기 옥동자가 들어오는 거예요.

옥동자가 (개그맨 공채) 시험을 보러왔는데,

"와, 즉, 어떻게 저렇게.. 생겼지..?"

"어우, 야.. 어떻게 생겨도 저렇게 생겼지..?" 하는데

 

얘가 갑자기...

'뚜띠뚜뚜, 뚜띠뚜뚜뚜~~' 이러면서 개인기를 하는데..

"대단한 얼굴이 들어왔다.."

"난, 얼굴 가지고는 안 되겠구나" 그러고 있는데!

제가 당시 잇몸이 많았어요, 길었어요

별명이 펠리컨 이었어요. 안에다 막, 숨겨놓는다고..

그런데 갑자기, 나보다 키가 크고, 잇몸이 나보다 더 넓은 애가 들어온거야...

 

'안녕 난 민이라고 해~'

'야... 또 졌다...'

 

그런데, 또 독특한 놈이 들어오는 거예요.

박휘순 이라고..

앤 모야.. 너무 센거야..

 

제가 평범해 졌어요..그래서 수술한거에요..이길 수가 없거든

Q. 임혁필, 하면 세바스찬부터 떠올라요.

'좋아해 주신다고 해서.. 계속 그것만 하면, '식상해.. 언제적 '나가있어' 야....

 

그런데, 샌드아트 같은 걸 하면,

"세바스찬 '나가있어' 좀 보여 주세요" (라고 하세요)

막 진지하게 그리고나서  '안녕하세요 임혁필 입니다' 하면,

"나가있어, 한번 해주세요!" 이러세요.

 

그런데 제가, 어디 행사 가서 '나가있어!' 이러면은 "어우, '나가있어' 또 하네.."

아주 아이러니하고 재밌는 거죠.

Q. 만나뵙게 되면, 왠지 '갈치 넥타이'를 하고 계실것 같다는 상상을 했어요

그런 것도, 다 제가 만든거 거든요 '갈치 넥타이' 라고 해서

선생님께서 "필사마, 넥타이 너무 예쁘네~" 하시면,

"아 이거요" "갈칩니다.."

 

그땐 웃음의 데시벨이.. 어마어마했어요

택이 : 갈치는.. 실제 갈치였나요?

아 네네~^^

🚀비슷한 주제의 글을 더 읽어보세요🤗😍😄

 

감당하기 힘든 과거 보낸 가수 휘성 근황

휘성은 1982년 2월 5일 서울에서 출생했다. 어린 시절 집안이 매우 가난했다. 대표곡 ..안 되나요... 전할 수 없는 이야기 아직도.. 하늘에서. With Me 다시 만난 날 I Am missing you 불치병 누구와 사랑을

amazing-story.tistory.com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편 출연했던 빌푸 근황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현했던 빌푸 음식도 자리로 갖다주고 이런곳에 살면 내인생 끝이야! 제가 돌아왔습니다. 게장 쭙쭙. 될거야 쌈이 안싸지겠어. 배가 완전히 찼어. 마치 한국에 먹으

amazing-story.tistory.com

 

먹방 유튜버 착한 쯔양 근황

BJ 킹하림 - 오늘 제가 준비한 먹방은 먹방 유튜버 쯔양의 근황 이야기예요. tzuyang쯔양 구독자 253만명 인기 유튜버인데요 만 원씩 후원, 은퇴 후에는..." 보육원 봉사하는 근황이 밝혀져서 오늘

amazing-story.tistory.com

 

사진 재능 발견한 박명수 근황

할명수 11화 광고할 명수 모야 이게~~ 툴툴 거리면서 써주는 츤명수 아 뭘 또 선물을 줘~ - (선물 아니고 소품) 사진 의뢰가 들어왔어요 누가아 제작진) 광고주.... 경,축 할명수 첫 광고 제정신이야

amazing-story.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