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꾼 - 인생의 희노애락을 담다

이상준 - 아니 2년 넘게 만난 내 여자 친구는 나랑 싸워서 혼자 서울로 가고 나는 부산에 있는데 예쁜 여자가 나한테 와서 술 마시는 그런 상황이라고?

사망토론

이상준 : 아..... 고민 고민

사망토론

김기욱 - 이상준 씨 여자 친구 생각나고 미안해서 같이 술 못 마시겠지?

사망토론

이상준 - 내 기도 들으셨어요~~~~~~~~

사망토론

이상준 - 우리가 여행 갈 때 짜증 나는 3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차 막히는 거 두 번째 장보는 거
그리고 세 번째 뭐야?

사망토론

이상준 - 오래된 여자 친구와 여행 가는 거

사망토론

이때부터 여자 관객들 야유 시작함. ㅋㅋㅋㅋㅋㅋ

사망토론

이상준 - 여자 친구 있는 남성분들 우리 나이트 가고 싶을 때 일 부러 여자 친구랑 싸우잖아요. 그날 연락 안 해도 되니까.

사망토론

여자들 야유하고 남자들 조용 ᄏᄏᄏᄏᄏᄏᄏᄏᄏ

사망토론

이상준 - 남성분들 새로운만남 설레지않아요?

사망토론

이상준 - 가장 중요한거 우리가 한여자와 2년3년 오래동안 만나는 이유가 뭐야? 그 이유가 뭐야??
"새로운 대안이 없으니까"
이때 야유 정말 컸음 ᄏᄏᄏᄏᄏᄏᄏᄏᄏ

사망토론

이상준도 야유때문에 조금 당황 ᄏᄏᄏᄏᄏᄏᄏᄏᄏ

사망토론

사회자:자 이제 마지막발언 부탁드려요

사망토론

이상준 - 친구들과 있을때 제일 재밌는얘기는 여자 만난 이야기입니다. 그것보다 더 재미있는 얘기는 여자 2명만난 이야기입니다.

사망토론

이상준 - 친구들 사이에서 영웅이 되십시오.

사망토론

이상준 - 저기 사회자양반 나 특별제안좀 할까 하는데. 이거 여 성분들 누르면 나 무조건 질거같은데 남자들만 누르면 안되나?
평소였으면 이런멘트없는데. 이날은 정말 후달렸나 봄..ㅋㅋ

사망토론

사회자 - 자 결과나왔나요???????

이상준이 이김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관객들 경악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사망토론
사망토론
사망토론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