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꾼 - 인생의 희노애락을 담다

심형탁

1978년 1월 12일 생 (43세)

1997년 신원 SIEG 모델 콘테스트 금상 수상을 하며 모델로 데뷔했고, 2001년에 오픈드라마 '남과 여, 우리 다이어트할까요?'로 배우 데뷔를 했다. 데뷔 후 주로 실장님이나 변호사, 악역과 같은 진지한 역할을 맡았으나, 2009 공부의 신 출연과 예능 출연 이후 주로 코믹한 역할을 맡아오고 있다.

압구정 백야에서 백야의 오빠 영준 역을 맡았을 때 대중들에게 연기력 호평을 받았다.

2014년에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나 혼자 산다 등의 각종 예능 출연을 시작으로 2015년 10월 무한도전 바보 전쟁에 출연해 미니언즈의 '뚜찌 빠찌 뽀찌' 댄스를 선보였던 장면은 지금의 심형탁을 만든 신의 한 수 중 하나다. 도라에몽을 좋아하고 피규어를 모으고 애니메이션을 줄줄 꿰는 '덕후'로서의 모습이 대중에게 각인돼 있다.

게임 좋아하는 심형탁! 일주일 동안 피시방에서 먹고 자고 했다고

온라인게임보다 콘솔 게임을 사랑함 🧡💛💚

같은 종류의 게임기도 4대씩 보유한 게임 마니아. 휴대용 게임기도 같은 종류로 15대나 보유함.
게임돌이💙💖

게임기만 40대

천생 덕후. 그래서 피시방에서 일주일간 숙식을?
사실, 피시방 가기 싫었던 형탁

친구의 간곡한 부탁에... 놀러 간 피시방

하필 이별 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헤어진 여친 잊지 못하고 괴로워하고 있을 때 그 게임을 시작했는데

시간 통편집 일주일이 흘렀더라고요

여자 친구 생각이 안 났어요? 그 게임 때문에 여자 친구를 잊을 수 있었어요.

디아OOII

게임 전도사. 게임이 바로 이런.... 좋은 효과도...

디아블로 2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2000년 6월 29일에 발매한, 디아블로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 쿼터뷰 ARPG의 정점이자, 디아블로 시리즈 최고작이라는 평을 받는다. 이후 2001년 6월 27일에 확장팩 디아블로 2: 파괴의 군주가 발매되었다. 2001년 1월 30일에는 정식으로 한국어판까지 나오게 되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