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꾼 - 인생의 희노애락을 담다

저는 사기결혼한 게 아니에요!

예쁜 엄마, 잘생긴 아빠 그리고... 전혀 닮지 않은 아들 딸?

대만 모델 헤이디 예

저는 대만 모델 헤이디 예라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제 얼굴을 다른 사진에서 보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한국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에 알려진 사진이에요.

아이들이 너무 못생겨서 남자가 아내를 고소했다

한 중국 매체의 기사에 자료 사진으로 사용되면서, 해외 매체로 급속히 확산됐던 이 사진. 

온라인 광고에 무차별로 노출

하지만 성형외과는 온라인 광고에도 이 사진을 썼고, 중국의 한 매체가 성형으로 남편에게 이혼당한 여성의 기사를 쓰면서 이 광고 사진을 갖다 썼습니다. 이 기사 속 주인공이 바로 저인 것처럼요.

잘못된 소문으로 인한 고통

저는 사기 결혼을 했다는 소문에 시달렸습니다. 성형을 과도하게 했다고 손가락질받기도 했습니다.

사건 전까지 잘나가던 배우

이 사건 전만 해도 저는 광고 화보와 뮤직비디오 등에 출현했고 인기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 광고 사진이 나간 이후 일이 끊겼고, 말 그대로 지옥에서 살았어요. 

손해 배상 청구...이후

손해배상을 청구했지만 광고 에이전시는 사진 사용에 대한 절대적인 저작권이 에이전시에 있다며 맞소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3년 동안 시달린 소문에 대해 말입니다. 저는 사기결혼을 하지 않았어요.

온라인에 퍼진 잘못된 소문 때문에 3년을 힘들어한 헤이디 예. 사람들이 더 이상 오해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