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꾼 - 인생의 희노애락을 담다

100110112 이진법만 쓰는 곳은?

이진법만 써 ???!! 컴퓨터 세상인가....?

.

.

.

.

.

영일만 -_-; ㅋㅋㅋㅋㅋ

영 영일만 ?아아 01만 쓴다고?? ᄏᄏᄏᄏᄏᄏᄏ

 

아이언맨이 빨갱이가 되면?

아이언맨이 빨갱이가 된다고, ??

아이언맨 쑤트는 원래 발갛지않나???

.

.

.

.

.

스타크레프트ᄏᄏᄏ

아아 토니스타크가 좌파가 되면 스타크left구나!! ᄏᄏᄏᄏᄏ

 

사장님이 돌아버리면?

상님이 쳐돌아?? 그럼 미친사상이지 뭐야...

싸장님이 돌아버리면 빨리 사표나 써야징~ ᄏ

.

.

.

.

.

보스턴 ᄏᄏ

보 보 보스가 turn해버렸구만~ ᄏᄏᄏ

 

나무 캘 때 쓰는 톱은?

나무캘때쓰는 톱이라고 ?? 전기톱이잖아

그림으로 대놓고 힌트를 주면 어떻해

나무: 나 떨고있니?

.

.

.

.

.

트리캐라톱스ᄏᄏᄏ

아아~tree를 캐는 톱ᄏᄏᄏ 전기인 줄알았고만~ ᄏᄏᄏ

 

원숭이가 똥을 싸면?

뭘봐

원숭이가 응가를해?? 뭐지 ? ? 생각만해도 귀엽넹~

원숭이도 변기를 쓸줄아는감? ᄒ

.

.

.

.

.

일본원숭이ᄏᄏᄏᄏᄏᄏ

시워언해~

볼일봐서 일본원숭이 !!ᄏᄏᄏ

 

바람이 많이 부는 곳은?

바, 바람이 많이 불어..? 큰일이구만 ..

풍력발전소인가???

.

.

.

.

.

바람이분당~ᄏᄏ

바람이

꺄아~!

아아 ᄏᄏᄏᄏᄏ 분당 !!

 

소가 케이크를 만들면?

소가 케이크를 만들어...??이게 무슨 뚱딴지같은 소리람

제빵왕 김탁구..?

.

.

.

.

.

베이킹소다 ㅋㅋ

이건 생각못했구만!!ᄏᄏᄏᄏᄏᄏ

 

빅뱅이 동물 성대모사를 하면?

빅뱅이 동물흉내를 내?? 생각만 해도 잼나네 ᄏᄏ

빅뱅이 요즘 젊은이들한테 인기라던데 ᄒ

.

.

.

.

.

벗알라뷰다거짓말~

암소소리 ᄏᄏ

아..아!! 이게 그 거짓말이라는거구만?ᄏᄏᄏᄏ

 

최신폰만 쓰는 사람은?

이건쉽넹ᄏᄏ 얼리어답터구만?

너무 뻔해서 시시한걸? ᄏ

.

.

.

.

.

신형만 ㅋㅋㅋㅋ

 

얼리어답터가 아니야? 아이고 속았네 ᄏᄏᄏᄏᄏᄏ

 

제가 준비해온 개그 어떠셨는지요 ᄒ

부디 재밌게 보시고 박장대소 터뜨리셨다면 기쁘겠네요~~~

 

재미없었다구요??

하아...

고것 참...

곰엔나사이

고멘나사이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