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꾼 - 인생의 희노애락을 담다

여기서는 다양한 과학 수업을 진행할 거예요. 그래서 수업 전에 같이 이곳을 미리 정리하도록 하죠.

이 통에 있는 건 뭐예요?

모하비 사막에서 일종의 운석 충돌이 있었는데 그 주변 분화구에서 채취한 잔해들이래요..

그러니까 운석 주변에는 이런 게 나오나 봐요??

맞아요. 이제 샘플들을 다른 병에 옮겨 담아보죠.

 

오 좋아요. 멋지네요.

이건 꼭 무슨 씨앗 같네요, 안 그래요?

그리고 이 녀석도 있어요. 한번 보세요.

이게... 이걸 뭐라고 불러야 할까요?

우주 캡슐? 우주 씨앗 정도가 되겠네요.

외계로부터 온 씨앗이네요.

 

이건 진짜 신기하네요.

쪼개져서 열리지나 않을까 무섭네요!!

(우당탕)

(퐁당)

 

- 하하하하하하! - 웃지 마세요, 심각하다고요.

이건... 최악의 상황이네요.

 

CAUTION

(둥실)

세상에!

죄송해요. 웃으면 안 되는데 웃음이 나오네요..

보고도 믿어지지가 않네요!

 

세상에, 이것 좀 봐요!

고작 몇 초 있었는데 이렇게 커졌어요.

게다가 아직도 단단하네요?

가운데 쪽은 좀 부드러운 것 같아요.

 

오이런,

안에 뭐가 들어 있는데요?

(경악)

 

어어어엉어어어어으억

움직이고 있어요. 살아있는 거잖아요!

외계 생명체인데 아직 살아있다고요!

정말 놀랍네요.

 

이게 도대체 뭘까요?

세상에 숨도 쉬잖아요!

이건 무슨 우주 게처럼 보이는데요.

(부들부들)

 

얘네 증식하는 것처럼 보이는군요!

이젠 두 마리잖아요!!!!

이런, 안돼 안돼...!

 

세상에.. 이게 무슨...

세상에.. 이게 무슨...

안에서 막 움직이고 있어요!

제가 잡고 있을게요. 이쪽으로 와주세요!!!

안에서 더 증식하면 어떡하죠?

- 좀 전에 소리 난 거 들으셨어요??

안에서 무슨 이상한 소리가 났어요!!

(야옹)

으흐흐흐허허으악!!

 

SCIENCE FRIDAY NIGHT

마이클, 우 린지 금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 하고 있어요.

이건 역사적인 순간이에요.

그릇을 들어 올리시면 제가 그걸 통에 담을게요.

 

빨리 안에서 움직이고 있어요!!

- 으으으윽 - 빨리 뒤집어요!

꺄아악!

이건 또 무슨... - 이게 X발 무슨 상황이에요!!

X발 이게 무슨 상황이냐고요!!!

저도 이건 잘.... 도대체...

아까는 게였는데 지금은 고양이라고요!!

제 생각에는 이 책 때문인가 봐요. 이것 좀 봐요!!

 

LIFE for Kids!

제 생각에는 이 책 때문인가봐요. 이것 좀 봐요!

 

어어어 어어어 어어어 억...!

그 책 때문에! 게였는데...! 고양이가 됐어요!!!

(동공 지진)

 

이 방에 절 혼자 두고 가지 마세요!!

저게 또 다른 걸로 변신해서 날 잡아먹을지도 모른다고요..

분명히 게였잖아요!!!!

 

SCIENCE FRIDAY NIGHT

- 아냐 아냐 게였어요, 마이클! 게였다구요.

- 맞아요, 게였어요...

진정하세요. 그냥 고양이일 뿐이잖아요...

그냥 고양이 같은 소리는 집어치워요!!

영화만 봤대도 알 수 있어요. 저 괴상한 건 절대 고양이가 아니에요..

운석 충돌이 일어나면 흔히 발생하는 현상이에요.

운석에서 나온 생명체가 다른 물체를 모방하려는 현상이요..

도대체 그딴 정보는 어디서 주워 먹은 거예요?

 

처음 들어보세요? 카보나로 효과라는 겁니다.

- 들어본 적 없으세요?

... 없어요.

 

말하자면 이건 몰래카메라를 동원한 마술 TV 프로그램 같은 거예요.

지금 당신이 출연하고 있는 것처럼요.

응...ㅎㅎㅎㅎㅎ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