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꾼 - 인생의 희노애락을 담다

소문난 삼둥이 광천김

아무도 안궁금할테지만 친구가 마트에서 광천김을 샀는데

갑자기 단톡에 이런 글을 올렸더라고.

누구신데 제 김에 계시는지? 아이돌 잘 모르면서 친구들이 자꾸 강다니엘이라는 거야.

 

근데 암만봐도 아닌거 같아서 친구들이랑 계속 추측해 봤는데 답이 안나왔어.

심지어 쭉방에도 저 사람 물어보는 글이 하나 있는데 아무도 댓글을 안달아줬더라 아무도 모른다는 소리지

 

한 친구가 광천김 전화번호를 주고 누구든 전화해보라고 함. 너무 궁금한 나머지 내가 전화를 했음.

 

대화 내용.

 

나: 저기 혹시 광천김 회사 맞나요?

상담원: 네 맞습니다. 무슨 일이세요?(되게 착하셨음)

나: 제가 광천김을 샀는데 표지에 모델 아이돌 누구에요?

상담원:(빵터짐)

나: ...?

상담원: 저희 회장님 아들이에요ㅜㅡㅠ

나: (빵터짐) 아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상담원: 같이 웃음

나: 아이돌인줄 알았어여 감사합니다.

상담원: 네ㅜㅠ

 

전화해서 물어본 것도 존나 웃긴데 회장님 아들인 게 더 웃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