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꾼 - 인생의 희노애락을 담다

별에서온 남과여 - 일본 여자는 순중적이다??

결혼 전 일본여성과 교제 경험?

 

일본여자와 한국여자의 차이?

일본에서 15년 정도 전에 <엽기적인 그녀>라는 영화 아주 인기 많았어요.

 

근데 보통 영화나 드라마 같은 걸 만들 때는

좀 강하게 이미지를 만들잖아요.

 

'다소 거칠었던(?) 영화 속 여주인공

(세게) 만든 것이라 생각했는데

실제로 아내를 만났을 때 전혀 다르지 않고 영화랑 비슷한데?

 

영화는 영화일 뿐일줄 알았는데

 

영화 = 현실

센 여자가 매력 있어!

 

일본 여자라면 알았어요 하고 넘어갈텐데

이게 뭐에요? 이건 아닌 것 같은데요?

그렇게 이야기하잖아요.

 

근데 문제가 뭐나면 결혼해보니까 여자들은

결혼해보니까 여자들은 가면 갈수록 무서워!

 

공감백배

결혼하기 전에는 아내가 세다는 거 못 느꼈어요

 

다니엘 - 결혼하고 나서 완전 반전이었어요.

한 번도 제가 이긴 적도 없고 사과 받은 적도 없어요

 

한국여자들 너무 센 게 아님니까?

하지만 저도 공감합니다...

 

하이코씨 한국여자니 쎕니까?

한국 남자 마초 아니고 한국 아줌마

한국 아줌마 진짜 마초야!?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